제1기 부천마을리더스 회원신년 모임을 갖고 지난해를 더듬어보면서 새로운 임원을 구성하고 진로를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피해갈수 없는 회장직을 맡게 되었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제16회 공무원 수필 문학상 작품을 제출하며.. (0) | 2017.06.20 |
|---|---|
| 그 겨울의 찻집 (0) | 2017.02.21 |
| 71주년 생일을 맞으면서 허전한 마음이 든다 (0) | 2017.01.14 |
| [스크랩] 그 겨울의 찻집 / 조용필 (0) | 2017.01.09 |
| [스크랩] 그 겨울의 찻집 - 조용필 [네이버카페 통기타노래] (0) | 2017.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