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인생이모작 지원센터에서는 어르신 동요교실을 여월2단지 경로당에서 열고 어르신들의 어릴적 기억을 소환해
불러보는 동요교실 기차길옆 따르릉 고향생각 등 을 따라부르며 어릴적 친구들과 뛰어놀던 어린 시절을 기억해 보는
시간이었다. 이제 귀천하는 날만 기다리며 살아가시는 어르신들 이왕 나온 인생 소풍길 구경한번 잘 하고 왔다고
애기할수 있는 어르신 모두가 되었느면 하는 생각이든다. 잠시만이라도 어린시절로 돌아가고픈 마음을 읽어본디.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천인생학교 참여자 수기공모전 심사결과 공지 (0) | 2018.10.27 |
|---|---|
| 인생학교 기억소환글쓰기과정 종강을 하면서 (0) | 2018.10.19 |
| 부천시참여예산시민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받아 (0) | 2018.07.28 |
| 부천 인생학교 워크샾에서.. (0) | 2018.06.30 |
| 성곡동 참여예산 3차.4치 주민회의 (0) | 2018.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