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7일 전북 진안에서는 제10회 마을만들기 전국대회가 열렸다. 전국의 마을활동가들이 모여 주제 토론과 정보를 서로 공유하며
1년간의 활동사항을 점검하고 새로운 마을만들기를 다짐하는 토크쇼와 컴퍼너스 등 다양한행사가 진행되었다 부천시참가단으로 참가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제2회 아카이브 사진전시회를 열면서... (0) | 2017.10.03 |
|---|---|
| [스크랩] 제2회 렌즈속의 부천마을 아카이브사진전 열어... (0) | 2017.09.29 |
| 길에서 길을 묻다 (0) | 2017.08.31 |
| 주거복지 체험수기 및 사진공모전에 참가하면서... (0) | 2017.08.04 |
| 원미마루 신문 파워 인터뷰 (0) | 2017.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