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렌즈속의 부천마을 아카이브 사진전시회가 9월27일 개막식을 갖고 전시회를 개장 하였다.
부천시 마을공동체들이 활동해온 마을만들기 이야기들을 사진으로 담아 기록하고 보존하는 아카이브사진전에 마을활동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련 기관의 후원을 받아 내용 있고 스토리가 있는 전시회가 아닌가 생각된다.
이런 계기로 마을공동체가 서로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해본다
아카이브사진전 시상식을 마치고 단체로 한컷
아카이브사진전 대상 수상작품 (성곡 움직이는 자원봉사단)
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시상식 가져
민맹호 시의회 부회장과 함께 테이프 컷팅
아카이브 사진전시장 전경
시 의장상 수상자들과 함께 한컷
부천마을 리더스 한동수 대표 이재봉 감사 서주아 총무 전현희 회계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7 부천시마을만들기 강능워크숍을 다녀와서.. (0) | 2017.10.31 |
|---|---|
| 제2회 아카이브 사진전시회를 열면서... (0) | 2017.10.03 |
| 제10회 전국마을만들기대회 진안 에서 (0) | 2017.09.08 |
| 길에서 길을 묻다 (0) | 2017.08.31 |
| 주거복지 체험수기 및 사진공모전에 참가하면서... (0) | 2017.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