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부천시 마을만들기 활동가 역량강화를 위한 워크숍이 강능일원에서 진행되었다.교육 및 마을현장 탐방을 통해
현장워크숍도 진행되었다. 토론회장에서는 이제 부천시마을만들기사업도 갈길을 물어 보는 시간을 갖기도하였다.
이제는 한층 업그레드된 마을공동체 확장을 위한 내실있는 사업들이 발굴 되어 주민이 행복한 마을만들기사업이 진행되기를
긷대해보는 시간이기도 하였다.
정동진 부채골 산책길 산책
해변가 부채길산책로
워크숍을 마치고 자유 토론시간
원도심장환식 괴장 인사말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장평 초딩친구들 만남의 행사에서 (0) | 2017.11.13 |
|---|---|
| 노인회오정지회 사무장 워크숍을 다녀와서... (0) | 2017.11.03 |
| 제2회 아카이브 사진전시회를 열면서... (0) | 2017.10.03 |
| [스크랩] 제2회 렌즈속의 부천마을 아카이브사진전 열어... (0) | 2017.09.29 |
| 제10회 전국마을만들기대회 진안 에서 (0) | 2017.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