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제4기 엄마손밥상 졸업식 및 평가회 시상식
신나는 어린이들 넘 즐거웠읍니다
수상자들과 함께
졸업식 참석 주민직능단체장과 함께
졸업식 축사와 인사말을 하시는 한동수 대표회장님
이한성 통장님의 시상장면
한동수 회장님의 시상장면
부천시민신문기자 취재장면
2012년도 동계 엄마손밥상평가회 및 시상식이 대전에서 가졌음 종합부문 대상수상 및 우승기수여장면잇아한 이사장님과 함께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엄마손밥상 일지 (0) | 2013.06.22 |
|---|---|
| 2013년 여월2단지 어버이경로행사 (0) | 2013.06.22 |
| 2013년 6월 22일 오전 10:56 (0) | 2013.06.22 |
| 23회 망월회 만남의행사장에서 (0) | 2013.06.22 |
| 시민 봉사상을 수상하면서.... (0) | 2013.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