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발자취를 더듬어보며 옛날을 읽는다..


                       1966년 5월 제5회 신인예술상 서예부문(어부사시사 춘 해서)에서 수상을 하고 총무처 상훈과에 별정직으로 공무원 임명

                       1968년 1월30일  군에 입대 육군본부 부관감실에서 3년간 복무후 전역 71년 4월 국방부에 별정직 임용 후 1978년 5월

                       7급 공채로 임용 2004년 6월 30일까지 국방부 정보본부 인사분야를 거쳐 행정과 작전 근무를 하고 정년퇴직하였다.

                       그리고 퇴직후에는 사회복지 마을공동체에 관심을 가지고 행복한밥상 진행등 부천시 마을만들기 활동에 기여하여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