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6년 5월 제5회 신인예술상 서예부문(어부사시사 춘 해서)에서 수상을 하고 총무처 상훈과에 별정직으로 공무원 임명
1968년 1월30일 군에 입대 육군본부 부관감실에서 3년간 복무후 전역 71년 4월 국방부에 별정직 임용 후 1978년 5월
7급 공채로 임용 2004년 6월 30일까지 국방부 정보본부 인사분야를 거쳐 행정과 작전 근무를 하고 정년퇴직하였다.
그리고 퇴직후에는 사회복지 마을공동체에 관심을 가지고 행복한밥상 진행등 부천시 마을만들기 활동에 기여하여왔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우리가족 형제 지나간 시간을 읽어본다 (0) | 2016.12.26 |
|---|---|
| 2016년 보내면서 여월 커뮤니티(마을공동체) 갈길을 묻다 (0) | 2016.12.12 |
| 2016 장평 초딩 총동문회 정기총회.. (0) | 2016.12.05 |
| [스크랩] 애모 / 색소폰 연주곡모음 外 15곡 (0) | 2016.11.16 |
| 고향 초딩 친구들 부여 구두레 나루터를 찿아 (0) | 2016.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