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0일 문고실에서는 2014년도에 입주한 세대에 대하여 환영회 및 감담회 시간을 가겼다 한동수 대표회장은 새로 전입한
주민들에 대한 환영인사와 더불어 아파트관리규약 임차인의 권리 및 의무 규약에 대한 설명과 경기도가 계획하고 있는 "따복마을공동체"에한 단지 구상과 단지 커뮤니티활동 사항이 보고 되었으며 주민 건의사항등에 대한 관리소장과의 소통의 시간으로 아주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출처 : 여월커뮤니티봉사단
글쓴이 : 후봉 원글보기
메모 : 여월2단지 주민과의 간담회을 가지면서..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여월커뮤니티봉사단 송년회 (0) | 2014.12.11 |
|---|---|
| 정의가 펼쳐지는 사회가 왔으면... (0) | 2014.12.10 |
| 천혜의 주거단지 여월동 2단지 (0) | 2014.11.06 |
| [스크랩] 가을 경로행사지원 바자회 축제 (0) | 2014.10.02 |
| 큰 누나장례식 다녀와서... (0) | 2014.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