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스크랩] 2014년 전입자 환영회 및 간담회

 

  2014년 11월 20일 문고실에서는 2014년도에 입주한 세대에 대하여 환영회 및 감담회 시간을 가겼다 한동수 대표회장은 새로 전입한

 주민들에 대한 환영인사와 더불어 아파트관리규약 임차인의 권리 및 의무 규약에 대한 설명과 경기도가 계획하고 있는 "따복마을공동체"에한 단지 구상과  단지 커뮤니티활동 사항이 보고 되었으며  주민 건의사항등에 대한 관리소장과의 소통의 시간으로 아주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출처 : 여월커뮤니티봉사단
글쓴이 : 후봉 원글보기
메모 : 여월2단지 주민과의 간담회을 가지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