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하는 마을만들기 전국네트워크 대화모임이 부천시 오정 대장동에서 모임을 갖고 마을만들기에 대한 사례발표와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친교를 다지는 아름다운 시간을 가졌다.
오늘 행사에에서 생각할 점은 과연 서로의 마을만들기 정보를 주고 받았는지는 궁굼점을 남겼다. 멀리서 찿아왔는데 돌아갈적에
과연 무엇을 얻어가지고 갈것인가 준비하는 과정에서 세심한 계획과 손에 잡히는 눈으로 보이는 네트워크가 이루어졌으면
아쉬움을 남기고 막을 내렸다. ㅈ니행자 참가자 충분한 준비가 필요함을 느껴본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7년 보내면서 부천마을리더스 활동내용을 더듬어보는 시간을 갖고.. (0) | 2017.12.04 |
|---|---|
| 2017마을만들기 공모사업 평가회 발표 포토동영상(아카이브) (0) | 2017.12.04 |
| 장평 초딩친구들 만남의 행사에서 (0) | 2017.11.13 |
| 노인회오정지회 사무장 워크숍을 다녀와서... (0) | 2017.11.03 |
| 2017 부천시마을만들기 강능워크숍을 다녀와서.. (0) | 2017.10.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