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부천시 행복한마을만들기 공모사업으로 진해결과 평가회을 갖고 피티 발표와 포토 동영상으로 발표하고 판넬 전시을 하여
사업평가와 마을만들기 갈길을 물어보는 시간이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국방정보본부 임용동기생 정유년 송년회에 붙여... (0) | 2017.12.07 |
|---|---|
| 2017년 보내면서 부천마을리더스 활동내용을 더듬어보는 시간을 갖고.. (0) | 2017.12.04 |
| 전국마을만들기 네트워크 대화모임 인 부천 (0) | 2017.11.15 |
| 장평 초딩친구들 만남의 행사에서 (0) | 2017.11.13 |
| 노인회오정지회 사무장 워크숍을 다녀와서... (0) | 2017.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