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부천시행복한마을만들기 주민공모사업 및 경기따복 마을공동체 활동공모사업 사례 발표회가 12월13일 부천시
소통마당에서 많은 활동가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발표회가 진행되었다.
종전 스티커 심사보다는 전문 심사 요원들의 심사 평가과정을 도입해 불공정하게 평가 되었던 제도를 개선 한것은
바람직한일로 평가된다. 처음 시도한 평가에 심사 위원장을 맡아 개관적 심사를 하려고 노력했다. 발표회를 보면서
이제는 부천시마을만들기 갈길을 물어보고 진 일보하는 유턴 시기가 아닌가 생각해본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혹한기 남쪽나라 탐라국을 여행... (0) | 2018.01.28 |
|---|---|
| 2017 성곡마을계획단 마을게획수립을 위한 주민총회 열어... (0) | 2017.12.17 |
| 국방정보본부 한마음회 송년회에 붙여.. (0) | 2017.12.07 |
| 국방정보본부 임용동기생 정유년 송년회에 붙여... (0) | 2017.12.07 |
| 2017년 보내면서 부천마을리더스 활동내용을 더듬어보는 시간을 갖고.. (0) | 2017.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