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2017 성곡마을계획단 마을게획수립을 위한 주민총회 열어...


                           12월16일(토) 날씨도 차가운 가운데 까치울중학교  강당에서 2017년도  경기따복 공모사업으로  2017년 4월

                           성곡마을계획단을 창단 , 마을학교 운영. 마을워크숍 운영, 마을탐방 등을 거쳐, 그동안 의제 발굴과 토론을

                           거쳐 수립한  성곡마을계획 13개 의제에 대한 주민총회 방법을 100인 토론과 투표방법으로 실시 성곡마을계획

                           수립 사업 우선순위 결정과 추진방법 등 의견을 개진하였다. 의제별로 수립한 마을계획이 계속 수정보완을 거쳐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되기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