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6일(토) 날씨도 차가운 가운데 까치울중학교 강당에서 2017년도 경기따복 공모사업으로 2017년 4월
성곡마을계획단을 창단 , 마을학교 운영. 마을워크숍 운영, 마을탐방 등을 거쳐, 그동안 의제 발굴과 토론을
거쳐 수립한 성곡마을계획 13개 의제에 대한 주민총회 방법을 100인 토론과 투표방법으로 실시 성곡마을계획
수립 사업 우선순위 결정과 추진방법 등 의견을 개진하였다. 의제별로 수립한 마을계획이 계속 수정보완을 거쳐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되기를 기대해본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8년 부천시행복한마을만들기위원회 위원으로 연임되면서... (0) | 2018.02.03 |
|---|---|
| 혹한기 남쪽나라 탐라국을 여행... (0) | 2018.01.28 |
| 2017부천시행복한마을만들기 경기따복공모사업 성과발표회가져... (0) | 2017.12.14 |
| 국방정보본부 한마음회 송년회에 붙여.. (0) | 2017.12.07 |
| 국방정보본부 임용동기생 정유년 송년회에 붙여... (0) | 2017.12.07 |